본문 바로가기

쉼터/쉬어가기

잠시 쉬었다 가세요~, 세계정원박람회4 (순천만)

세계정원박람회에 가면 

순천만을 구경할수있게됩니다.

배를 타고 출발합니당~ 출발~


배를 기다리면서 배앞의 뻘에서 

후다닥 거리며 뛰어다니는??? 어디숨었쥐..

망둥이와, 작은게...바스락거리는 소리에 구멍속으로 쏘옥~


저는 순천만이라고해서 이런 뻘을 정말 많이 보고 느끼고 체험하는줄 알았답니당ㅋㅋ

요것이 전부... 뻘을 가까이서 본것은ㅎㅎㅋ



배가 도착하여 배를 타고 고고고고~

갈대숲위로 보이는 것이 그 유명한 용산~

요 다리는 용산으로 가는 다리, 갈대숲길을 걸어 용산까지 걸어갑니다~

명확한 s라인이라 ㅎㅎ  강길이 구불구불함다 ^^

흐린날이라 구름도 잔뜩 끼어습니다ㅋ

3시40분배를 탓드니 썰물인지 갈대숲의 밑부분까지 들어내놓았더군요ㅎㅎ

강과 바다가 만나는 곳이라 강고기도 바다고기도 모두 여기서 알을 낳는다네요ㅎㅎ 

정말 뻘이 많기는 한지.. 물이 한치앞도 보이지않는구만요ㅎㅎ

가까이서 본 용산^^ 

왜가리가 보이시나요ㅎㅎ 분명 사진찍기전에 여기저기 나무위에 있었는데..저도 잘 안보이네요

왜가리가 잘 서식하고 있다네요

▲구름이 잔뜩낀 오후시간이라 그런지... 그림같이 나왔네요 요거는ㅎㅎ

배가 돌아오는 길에 다시 용산^^

그리고 선착장에 다가가면서 뒤돌아 다시 사진한장~ 

배타기는 잘한듯함다 

너무 넓은 곳을 돌아다니다보니 

피곤이 온몸에...밀려왔었는데 

배타고 바다바람 맡으니 넘 좋았습니다~


맛있게 먹은 집이 있어서 포스팅하려다 못했는데요 

유명한 맛집 맞은편 앞에 있는 집으로 선별?해서 먹었는데ㅎㅎ

정말 맛있더라구요..


여행가실때 맛집도 챙기시지만, 맛집 앞집이 더 맛있는 곳도 있더라구요ㅎㅎ 참조^^

콧바람 잘 쐐고 왔습니당~